저는 지피티를 거의 매일 사용합니다. 올해 초 지피티-4버전이 유료로 출시되면서 지금까지 쭉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월 $20(약 3만원)의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게 사용합니다. 이런저에게 지피티에서 친구 등록 무료 코드를 제공 해 주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받아가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GPT-4를 어디에 쓸 수 있나

예를들어, 글을 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목차와 그 구성 입니다. 
이럴 때 저는 지피티를 활용해 목차를 작성 해달라고 합니다. 
다음은 GPT-4에게 'chat GPT-4를 업무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할 때 목차를 5단계로 작성 해 주십시오.'라는 글을 요청했을 때 응답 입니다. 

1. 서론
   1.1 GPT-4 소개 / 1.2 기술의 발전 및 적용 분야 소개

2. 업무 활용의 기초
   2.1 GPT-4의 기능 및 활용방법 이해 / 2.2 사업 환경에서의 활용성과 필요성 파악

3. 실질적인 업무 활용 방안
   3.1 문서 작성 및 편집 / 3.2 데이터 분석 및 처리 / 3.3 고객 서비스 및 상담 업무 / 3.4 창의적 문제 해결 및 아이디어 개발
   3.5 기타 업무 자동화 및 최적화

4. 활용 시 주의사항 및 제한사항
   4.1 사용자 데이터의 보호 및 관리 / 4.2 윤리적 이슈 및 법적 규제 / 4.3 GPT-4의 한계점 및 오류 가능성

5. 결론
   5.1 GPT-4의 업무적 활용가치 / 5.2 미래 전망 및 기대 효과 / 5.3 계속적인 기술 발전 및 적응의 중요성

간결하지만 복잡하지 않은 목차가 작성되었습니다. 
또 다른 GPT의 강력한 기능은 작성한 질문 / 답변 내용을 외부로 공유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https://chat.openai.com/share/7d479ea0-9764-4836-8a0e-bd7f683d0396

ChatGPT

chat GPT-4를 업무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할 때 목차를 5단계로 작성 해 주십시오.

chat.openai.com

조금 전 블로그 내용은 위의 링크처럼 외부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팀원과 공유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편리하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chat GPT와 함께 하면 편리한 업무용 노트북은

제가 지난 포스팅에서 이야기 한 것처럼 저는 맥북에어 m1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지만, 아쉬운점은 역시 13인치의 작은 화면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꾸 큰 화면에 눈이 가는데요, 얼마 전 애플스토어에서 본 맥북에서 15인치는 만족 그 자체였습니다. 
맥북프로 모델보다 확실히 가볍고, 화면의 크기와 반응속도 역시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광활한 터치패드는 업무와 작업에 안정감까지 주더군요. 
아래한글을 사용하는 분들은 페러렐즈를 사용해도 되고, 웹기반 아래한글은 무료로 사용할 수도 있으니 이제 맥북으로 넘어가는건 망설일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저와 함께 맥북에어 15의 세계로 가 보시는건 어떨까요?
https://link.coupang.com/a/bbcVh4

Apple 2023 맥북 에어 15

COUPANG

www.coupang.com

 

Chat GPT 3개월 무료체험($60) 코드 등록하기

다음 코드는 chat gpt 3개월 무료 코드 링크 입니다. 
https://chat.openai.com/invite/2B20B5E7A (무료 코드 링크 클릭)
위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무료 gpt를 사용하려면 등록 해 주세요

open ai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다면, 로그인 하시면 되고 아니라면 회원 가입을 진행 해 주세요. 
회원 가입 후 gpt와 함께 새로운 세상을 경험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한번 눌러주시는 하트는 큰 힘이 됩니다! ^^ ↑↑↑

궁금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