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listelement-오류-해결하기-썸네일

 

얼마 전 구글 Search Console에서 한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다른 블로그에 탐색경로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itemListElement 입력란이 누락되었습니다'라는 내용의 메일이었는데 다소 당황스러웠습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킨은 별도의 수정을 가하지 않은 거의 순정에 가까운 스킨이었기 때문입니다. 

위의 '탐색경로 문제 해결하기' 버튼을 눌러 해결을 시도했습니다.

구글 검색을 통해 찾아 본 결과 itemListElement 관련 오류는 다음과 같을 때 나타난다고 합니다 

  • 카테고리를 만들어 놓고 그 안에 글이 없을 경우

 

카테고리만 만들어 놓고 안에 분류를 해 놓지 않은 카테고리는 모두 삭제 한 뒤 '정보 제출'을 했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이 문제가 해결되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해외 블로그를 검색 해 봐도 '간혹 발생하는 오류'인 것 같습니다 

너무 겁먹지 마시기 바랍니다.

 

한번 눌러주시는 하트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 한번 눌러주시는 하트는 큰 힘이 됩니다! ^^ ↑↑↑

궁금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